티스토리 뷰

오늘은 30대 후반 주부인 제가 샀던 바지 중에 성공했던 팬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제이케이에서 산 핑크색 팬츠인데요. 물론 색이 부담스러울 수는 있으나 입었을 때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데일리로 입을 수 있을 만큼의 데일리용 팬츠인 것 같습니다. 저도 구입한지 하루밖에 돼지 않아서 아직 입고 나가진 않았지만, 튀는 걸 좋아하지 않는 남편도 이쁘다고 할 만큼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팬츠입니다.

 

핑크색 팬츠 앞지퍼 클로즈업

 

핑크색 팬츠 밑단 클로즈업

저는 M사이즈를 입어 보고 샀고, 가격은 59,000원이었습니다. 살짝 비싼감은 있지만 퀄리티도 좋았고,

무엇보다 입었을 때 진짜 가볍고 편했어요. 마감처리랑도 꼼꼼하게 잘 되어있는 편이었구요.

그런데 집에 와서 보니까,

제가 뱃살이 있어서 그런건지, 아님 지퍼 쪽이 원래 그런건지 앞지퍼 중간이 살짝 휘어있더라구요.

이건 구입하기 전에 제가 확인을 하지 않은거라서, 원인은 알 순 없었지만 살짝 아쉬웠어요.

그것 빼고는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핑크색 팬츠 착샷 앞쪽 모습

 

핑크색 팬츠 착샷 뒷쪽 모습
핑크색 팬츠 착샷 클로즈업

161cm인 저에게 슬리퍼를 신고도 많이 길지도 않고, 길이감도 적당했어요.

운동화나 스니커즈에 신어도 정말 이쁠 것 같아요.

근데 제가 뱃살이 다른 곳에 비해 없는편인데, 뱃살 부각은 살짝 있었습니다.

그점은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