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21일에 방송 된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출연하신 이소정님에 대해서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이 방송에서는 이소정-이송웅 부부가 등장을 했는데요, 보면서 계속 안타까움을 자아냈던 것 같습니다.

잘 모르는 배우이지만, 결혼생활을 하는 사람으로써 , 무엇인가 감정이입이 된다고 해야되나?

 

이소정 배우 가화만사성 기자회견 사진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가화만사성인 것 같은데,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는 잠깐 나왔나봐요. 작품활동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더라구요. 

 

 

이소정 배우는 남편과 주식 관련 채팅방에서 남편과 처음 알게 되었고, 두 번째 만남에 결혼을 결심했는데, 크리스마스이브에 3시간 걸려서 서울에 왔는데, 깔끔하게 차려입고 왔다며 젠틀하고 말도 잘 통해서 그날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네요.이런 스토리를 들어보면, 두 분은 정말 운명인 것 같았는데..

 

 

문제는 이소정님이 현재 심각한 알코올 중독 상태였고, 불면증과 공황장애 외에도 조울증과 우울증을 앓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간질 증상까지 생겼다고 하니..정말 엎친데 겹친격이 아닌가 싶어요.. 이소정 배우님도 힘들겠지만,  남편 입장에서 보기만 해도 숨이 막힐 듯 싶습니다. 그렇다면 이소정님은 왜 이런 상태가 되셨을까요?

 

 

이소정 배우는 엄마에 대해서 입을 뗐는데, "엄마는 특별한 분이시다. 도둑 결혼해서 저를 나았다. 엄마가 할아버지에게 미움을 받고 살았다. 엄마는 내가 혼혈인 걸 창피해 한다. 엄마가 선택해서 결혼하고 나를 낳았는데, 아빠를 똑같이 닮았다고 욕하면서 나를 때렸다. 엄마가 '너를 잉태한 내 자궁을 저주한다.'는 장문의 문자를 보냈었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소정 배우님의 모든 삶을 들여다 본건 아니지만, 이 이야기를 듣고 저는 '얼마나 속상했을까? 하루하루가 지옥같았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오은영 박사님도 이 이야기를 듣고 '명백한 아동학대이자 가정폭력'이라며 이소정 배우님의 상황에 공감해 주시더라구요.

 

이소정님은 엄마에게 벗어나기 위해 결혼했는데, 혼인신고 한 것을 안 엄마가 고소장을 보냈다고 합니다. 

더 기가막힌 것은 소송비가 이소정 배우님에게 들인 돈 2억 9000만원을 요구했다고 하네요.

그걸 받고 이소정 배우님은 엄마에게 또 한번의 상처를 받았겠죠.

 

 

오은영 박사님은 일단 이소정님의 입원 치료를 권하셨네요. 

입원 치료를 받고 마음도 위로 받으시면서

이소정님의 모든 상황이 나아지고, 진심으로 행복한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