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재발굴단 백강현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도 백강현 군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많이 놀라기도 하고, 세상에 별일이 다 있구나 생각을 하게 되었는데요. 백강현 군도 얼마나 힘들었을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백군의 아버지는 유투브를 통해 자퇴를 알리고 학폭이 있었다는 사실을 이야기 한 후, 학폭을 했던 선배의 부모에게 근거 없는 비방과 협박 메일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백강현 군의 아버지는 이번 자퇴의 결정은 학교 폭력 탓이었다라고 이야기 했다는데요. 위의 메일 내용대로 공부를 따라가지 못해서가 아니라 경찰 고발 직전까지 이르렀던 심각한 학교 폭력으로 그만두게 되었다고 한 것 이라고 하죠.  그런데 학생을 보호해줘야 할 학교 측에서도 어떠한 배려가 지원도 없었다고 합니다. 

백강현군과 관련된 자세한 학폭 내용과 실질적인 자퇴 이유에 대해서는 오늘(20일) SBS 8뉴스에서 전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도 꼭 시청을 해 봐야겠어요. 

 

아직 누구의 말이 사실인지 확실하게 알 순 없지만, 아직 어린나이에 이런일이 일어났다는게 안타깝더라구요.

그냥 마냥 해맑고, 걱정없이 살아야 할 아이가 이런 일로 이슈가 되어서 아들맘인 저도 마음 한켠이 아팠답니다.

무슨일이든 잘 해결되고, 다시 일상생활로 돌아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