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익산 모현동에 위치한 돌판오징어볶음 음식점 철이네 오복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익산 용수촌에 있는 오징어 볶음이 유명한데, 철이네 오복도 사람들의 입소문이 있어서 언니와 함께 가보았습니다.

건물이 지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했고, 맛도 전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메뉴는 하나로만 되어 있었어요.

돌판오징어볶음이고 1인당 13,000원 이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는 양배추샐러드, 백김치, 김

이렇게 3가지로 구성이 되어 있었어요.

김은 오징어 볶음을 싸먹는 용도였습니다.

 

그 다음은 순두부찌개가 나왔는데,

돌판오징어볶음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것 같았어요.

메뉴에는 써 있진 않았어요.

맛은 자극적인 순두부찌개맛! 

 

드디어 나온 돌판오징어볶음!

가운데에 콩나물도 있어서 저는 더 좋더라구요!

콩나물은 거의 양념이 되어 있지 않은 맛이었어요.

 

이렇게 김하고 볶음과 콩나물 볶음을 싸 먹으니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꼭 싸 먹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먹다가 밥을 넣어서 비벼 먹는 것도

맛있더라구요!

 

저는 나중에 또 한번 방문할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