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저렴하면서 가성비 좋은 QCY 무선 블루투스헤드폰을 소개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안드로이드를 쓰고 있어서 에어팟맥스 헤드셋을 사용하지는 못하고, 그렇다고 다른 비싼 헤드폰을 사기에는 아까워서 저렴한 헤드폰을 찾고 있었는데요, 쿠팡에서 검색을 해보니까, 가장 저렴하면서 리뷰도 나쁘지 않은 QCY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포장상태는 이렇게 왔고, 보니깐 중국에서 만들어져서 중국어로 써 있었어요. 

저는 그레이 색상으로 선택을 했고, 가격은 16,250원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건지 결재를 하고 난 뒤에 결재 취소가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재를 한 뒤에도 잘 보셔야 해요.

 

구성은 헤드폰, 충전선, 사용설명서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었고,

포장도 나쁘지 않게 쌓여서 왔더라구요.

손상된 부분은 전혀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봤을 때에는 이렇게 되어 있고,

헤드폰도 180도 돌아갈 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헤드폰 안쪽과 머리 부분에 닿는 헤드쪽 모습인데요.

기스도 나있지 않고, 깔끔하게 왔네요.

귀에 닿는 부분은 퀄리티도 아주 좋은 건 아니지만,

가격에 비해서는 아주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버튼은 음량조절 버튼과 전원버튼, 그리고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있었어요.

버튼도 잘 눌러지고, 고장난 부분도 없었습니다.

 

귀에 착용한 사진인데, 성인인 저에게는 딱 맞는 사이즈이긴 했는데, 살짝 더 여유가 있음 좋았을 것 같아요.

제가 얼굴이 작은 편이 아니어서 그럴수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저는 가성비가 아주 좋은 헤드폰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