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색도 예쁘고, 맛있는 분다버그 핑그자몽에 대해서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분다버그는 보통 코스트코나 카페에서 볼 수 있는데요, 카페에서는 가격도 비싸기도 하고, 코스트코에서 그나마 저렴하게 살 수 있는데, 저는 코스트코를 자주 가지는 못해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저는 워터라임 사이트에서 375mlx12개로 구입을 했고,

가격은 26,400원입니다.

보자마자 색깔이 정말 정말 예뻐서 놀랐어요.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구요.

 

봤을 때에는 건강에 좋을 것 처럼 생겼는데,

칼로리는 높진 않았지만, 당류와 탄수화물이 꽤 높았어요.

특히 당이 높더라구요?

사탕수수와 자몽 과즙을 넣어서 발효시켰다는데~

그래도 당류가 높아서 부담스럽긴 하더라구요.

자주는 먹으면 안되겠구나..싶었어요.

그리고 분다버그는 진저비어로도 불리더라구요.

 

그래도 맛을 보고 나서는 사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자몽맛도 적당히 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끝맛이 진짜 깔끔했답니다.

탄산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저도 맛있게 마셨어요.

다 먹으면 또 구매할 생각도 있네요.

밤에 술을 마시는 게 부담스러울 때에는 이걸 대신 마셔도 될 것 같아요.

뭔가 맥주처럼 시원하면서 속이 풀리는 느낌도 들었네요.

손님대접에도 좋은 것 같으니 집들이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